[반디와 나무/자라면서] - 2010. 11. 30. 23:14  by 이뿐아가

이곳은 가을학기가 1학기입니다.
가을학기엔 체육 시간에 수영이 있지요.
11월로 수영 수업을 끝내면서 아이들의 작은 잔치가 열렸네요.
시합의 형식으로 진행되긴 하지만 25M를 완주하기만 하면 아이들에겐 메달이 수여됩니다.

 
이제 곧 수영대회가 시작됩니다. 아직은 삼삼오오 모여서 노는 아이들

 
공주의 베프인 나탈리.. 대만 아이지요^^ 공부도 잘하고 운동도 잘하는 아이랍니다.

 
장군이 표정만 봐도 알 수 있죠? 수영 안좋아합니다~ ㅎㅎㅎ

 
엄마~ 나 이거 차고 할꺼다..
그래그래 몇개를 차도 좋으니 완주만 해다오~

 
시작 전 아이들이 수영장을 한바퀴 돕니다. 장군이 어디있니~~

 
공주도 있네요.. 얼굴은 안보이지만^^

 
장군이 점점 다가오는게 보이십니까?
앞에서 얼마나 열심히 응원을 했던지..(응원한 엄마가 사진은 언제 찍었누?)

 
공주가 스타트라인에 있네요. 먼저 학년이 마무리 되길 기다립니다.

 
오~ 여유있는 V
(사실.. 공주는 뒤에서 두번째로 골인했지요 ㅋㅋㅋ)

 
자~ 이제 숨은 공주찾기.. 공주가 어딘가에 있는데..보이세요?

 
이젠 좀 보이시나요? 저~~~기 오잖아요!

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.

그런데 이 이후로 공주 사진이 없습니다.
왜냐하면.... 조용히.. 카메라가 밧데리 부족으로 잠들었거든요 ㅠㅠ
공주야.. 미안해~

 
오늘의 목표였던 메달!!
장군은 메달을 받고 한컷.. 그런데 별로 안기쁜가봐요?

공주도 메달은 받았지만 사진이 ㅠㅠ
이렇게.. 받은 두개의 메달은 며칠간 아이들 목에 걸렸다가 지금은 침대 머리맡에 걸려 있답니다.